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있게 라면 끓이는 방법!!

 

맛있게 라면 끓이는 방법!!

 

 

 

 

 

 

 

 

갑자기 개운한 라면 국물이 생각이 나네요~~

 

 

그래서 맛있게 라면 끓이는 방법을 올려봅니다.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물의 양인거 아시죠??

봉지에 써있는 500~550ml만 잘 지키신다면~

실패할 일은 거의 없지요..

라면회사에서 수년간 실험한 결과이니

지키는게 중요하답니다~!!!

이 방법이 맛있게 끓이는 방법 첫번째죠~~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휘저으면서~ 

위로 들어 올려가며 익히는 것이 중요~!!

공기를 많이 접할수록 면이 꼬들꼬들 해집니다~!! ^^*

맛있게 라면 끓이는 방법 두번째!

그리고
라면을 담백하게 드시고 싶다면  4~5장의 깻잎을 넣어주세요!!

맛있게 라면 끓이는 방법 세번째입니다.

 

 

방송에도 몇번 나왔었죵??ㅎㅎ

라면의 얼큰함과 쌈장의 매콤함이 상상 이상으로 잘 어우러져

취향에 관계 없이 누구나 즐겨먹을 수 있는 라면이 완성~!!

 맛있게 라면 끓이는 방법 네번째~~^^ 

 

 

맛있게 라면 끓이는 결정적인 방법은

위의 방법으로 끓인 라면을

맛있게 드시는 겁니다. ㅎㅎ

오늘 저녁은 이렇게 라면으로 배가 부를 것 같습니다. ^^

내일 얼굴이 붓지 않기를 바라면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