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빕스 셀러드바에 다녀왔어요~~

빕스 셀러드바에 다녀왔어요~~

 

 

 

 

 

 

 

 

 

 

회사에서 오늘 고급진 점심을 사주셨네요~~ ㅋㅋ 

 

빕스 셀러드바를요~~

 

먹다보니 생각났네요~

 

좀 늦었지만 스테이크와 연어셀러드 찍어봤습니다.

 

 

 

 

돌판에 스테이크가 지글지글 계속 익고 있구요~~

 

 

여러가지 음식을 먹었는데 좀 아쉽네요~ 

 

 

사진을 2장만 올려서요~~

 

 

 

 

 

다음에는 가족들과 빕스 셀러드바에 와야겠어요~

 

여러 음식을 먹으며 좋은 이야기도 하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