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설빙에서 먹어본 사진!!

 

설빙에서 먹어본 사진!!

 

 

 

 

 

 

 

 

 

아이 때문에 설빙에 갔었어요~~

 

지역은 서울이고 대학생들이 많은 곳~ ㅋㅋ

 

'신기한 곳이 생겼구나' 싶었는데~

 

대학생 언니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처음에는 팥빙수 같겠지~ 했는데 아니구요~

 

가격이 비싼거 아닌가 싶었는데

 

1개 주문해서 4명이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3번 갔었나봐요~ ㅋㅋ

 

그래서 설빙에서 먹어본 사진을 올려봅니다.

 

 

 

 설빙에서 먹어본 사진인데요~

 

리얼 초코 설빙!!

 

초코렛이 엄청 많았구요~

 

꼭 눈가루처럼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설빙에서 먹어본 사진!

 

안에는 치즈도 많았구요~ 연유를 부어서 그런지 엄청 달면서 시원했어요~

 

맨 밑에는 빵이 깔려 있었는데 빵은 안먹었어요~

 

 

 

설빙에서 먹어본 사진!!

 

허니버터브래드와 인절미토스트도 먹어봤네요~

 

생각보다는 너무 맛있었어요~~

 

한번쯤은 가봐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