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본산 와사비 콩과자입니다^^

 

 

일본산 와사비 콩과자입니다^^

 

 

 

 

 

아는 분이 일본 오사카를 다녀오셔서

 

과자 큰 봉지로 한봉지를 주셨네요~~

 

와사비 콩과자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감사하게 받았죠~

 

그리고 얼른 봉지를 찢어 먹어봤습니다.

 

와우~~ 매콤 매콤~

 

코를 찌르더라구요~ ㅋㅋ

 

 

 

 

 

왼쪽 사진의 와사비 콩과자는

 

비닐색상이 진해서 더 와사비가 강할 것 같았는데

 

오른쪽 사진의 와사비 콩과자가

 

비닐색상은 연하지만 더 와사비가 강했네요~~ ㅋㅋ

 

속았습니다 ^^

 

 

 

 

처음 먹었을 때는 와사비가 강하다 생각을 했는데요~

 

다음에 먹어보니

 

끝맛이 옛날 어렸을 때 먹었던 원기소처럼

 

고소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입맛에 익숙했졌나 했는데

 

그 땐 그 와사비 콩과자가 얼마 없더라구요~ㅋㅋ

 

다음에 일본을 가실 때

 

많이 사오시라고 부탁을 해야겠어요~ㅋㅋ

 

 

덕분에 와사비 콩과자를 자~~알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