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몸보신엔 오리로스죠~~

몸보신엔 오리로스죠~~

 

 

 

 

 

 

 

연일 더위가 기승이네요~

 

땀도 너무 많이 흘리고해서

 

모처럼 몸보신 하기로 했습니다.

 

집에서 오리로스를 먹기로~~ ㅎㅎ

 

 

 

얼마전 썬버너에서 나온 와이드 불판을 샀는데요~~

 

넘 유용하네요~~

 

 

 

 

 

물론 땀 좀 흘리기는 했는데요~

 

가족을 위해 그 정도 희생은 해야겠죠~ㅋㅋ

 

 

제법 식당에서 먹는 것처럼

 

사진이 잘 나왔죠~ ^^

 

 

 

오리는 물론

 

버섯, 부추, 감자 그리고 마늘 ~

 

 

오리로스 한쌈하시고 기운을 내시게요~

 

 

 

 

 

 

오리로스를 맛나게 온 가족이 먹고

 

 

입가심으로

 

잘 익은 감자와

 

비빔냉면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가족 모두가 만족하며

 

깔끔하게 마무리를 했네요~

 

역시 몸보신엔 오리로스죠~ ㅋㅋ

 

 

오리가 몸에 흡수도 잘 되고 소화도 잘 된다네요~~

 

오리와 부추~

 

최고의 궁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