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피자스쿨의 비프퀘사디아 피자와 나폴리 피자!!

피자스쿨의  비프퀘사디아 피자와 나폴리 피자!!

 

 

 

 

 

 

 

 

잇님들^^

 

오늘 날씨 엄청 찌는 날씨였는데

 

어떠셨어요? ㅋㅋ

 

땀 좀 흘리셨지요? ㅋㅋ

 

 

오늘 기상청에서 비가 온다고 해서 조금은 기대했는데~~

 

 

밤이 되서야 비가 왔네요~~ ㅋㅋ

 

 

그래서 그 와중에 출출해서

 

피자를 시켜봤습니다.

 

 

피자스쿨의

 

비프퀘사디아 피자와 나폴리 피자로

 

두 판씩이나 시켜봤습니다.

 

 

 

 

 

 

비가 오는 바람에 간판은 사진을 못찍었구요

 

실내에 들어와서

 

벽에 붙어있는 피자 메뉴를 찍어봤습니다.

 

^^

 

 

 

 

 

그리고

 

피자별 칼로리표가 있어서 막상 사진은 찍었는데

 

뭐~ 중요하지는 않죠?  ~~

 

생각을 안하고 많이 먹을거니까요 ~~ ㅋㅋ

 

4조각은 먹을 생각이예요~ ㅋㅋ

 

 

 

 

 

 

 

먼저 비프퀘사디아 피자를 먹고 나폴리 피자를 먹고 ~ ^^

 

비프퀘사디아 피자의 새콤함으로 입맛을 돋구고

 

나폴리 피자의 고소함으로 진정시키는

 

그리고는 피클 한 조각과 콜라 한모금!!

 

 

환상의 궁합이겠죠? ㅋㅋ

 

 

사진 위의 피자가 피자스쿨의 나폴리 피자구요~

 

사진 아래 피자가 피자스쿨의 비프퀘사디아 피자인데요~

 

피자 위에  피를 얹은 피자로

 

모두 소스가 골고루 뿌려진 피자였습니다. 

 

입 넘김이 그래도 편한 피자였어요

 

 

 

비가 올때는 피자~~ 아시죠? ^^

 

아~ 핫소스에 피자 가루도 뿌려서 먹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