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베트남 ‘위대한 어머니’들 복지 지원!!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

베트남 ‘위대한 어머니’들 복지 지원

 

 

 

안녕하세요~ 미소방~장입니다.

태풍 간접 영향으로

비가 꾸준히 오네요~

에어컨을 안켜면 힘든 날씨네요~ㅜㅜ

 

3일 뒤면 광복절이네요~

일본으로부터 해방과

우리나라 정부수립을 축하하는 날!!

 

대한민국 국민으로 너무 기쁜 날인데요~

 

 

 

우리나라를 도왔던 베트남도 

독립 국가를 이루기 위해 

치열한 전쟁이 계속 되었는데요.

 

 전쟁으로 
자녀를 잃은 어머니들에게 

수여되는 호칭이 바로 
‘베트남 위대한 어머니’라고 합니다.

 


(재)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에서는 
9월 27일과 10월 16일 양일에 걸쳐 
호찌민 빈떤군 빈흥화A지역에 거주하는 7명의 
‘베트남 위대한 어머니’들을 직접 방문해 
생계비와 식료품을 전달했다고 합니다.

 

70대 고령자들이 대부분이여서

경제사정이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에서의

실질적인 지원이 많은 힘이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intlweloveu.org/ko/vietnam-ho-chi-min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