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요즘 대세~~ 기름없이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요즘 대세~~ 

기름없이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안녕하세요? 미소방장입니다^^


오늘은 요즘 대세~ 


기름없이 튀기는 에어프라이어의 정보를 올릴까 합니다.


언젠가 지인집에 갔었는데


탕수육이며, 닭 날개며, 감자튀김 등


여러 음식들을 내오더라구요~


그것도 후라이팬에서 튀겨서 내오는 것도 아니고


기름없이 공기로 튀겼다고 하니~~


너무 놀라웠죠~


그냥 음식을 담아서 누르고 좀 기다리면 


음식이 땡~ 하고 나오더라구요~


그게 뭐냐고 하니까 


에어프라이어라고 ~







그래서 집에와서 찾아봤죠~


많은 사이트에서 브랜드, 가격대, 용량 등을 고려해서


리빙웰 에어플라이어를 구매했죠~


MBC 드라마에 협찬까지 했다니 신뢰가 가더라구요~


AS도 평생이라고 하네요~






내일 저녁쯤에는 아마도 집에 도착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러면 닭부터 한 번 튀겨볼려구요~


기름없이 바삭하게요~~ ㅋㅋ


생각만해도 기쁘네요~







간단한 요리는 


제품 상단에 나와있으니 


음식먹는데는 큰 문제가 없을 것 같구요~


좀 더 구체적인 것은 레시피 북도 준다고 하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맛난 음식들을 이젠 자주 먹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기름없이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빨리 배송이 되길 기다립니다.



(출처 :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586851882&frm3=V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