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축하~ 빅피처 류현진 PS 1차전 승리투수!!



축하~ 빅피처 류현진 PS 1차전 승리투수!!





역시 빅피처 류현진~~


오늘 모처럼 기분 좋은 일이 생겼네요~


맘 조리던 시간~~


결국 류현진 흠잡을 데 없는 완벽투로 


PS 1차전 승리투수가 되었네요~~

 

축하합니다^^



(사진출처 : 네이버)




경기내용을 살펴보면


직구부터 변화구까지 다양한 구종이 두루 통했다. 


포심 패스트볼과 커터로 각 3개씩의 삼진을 챙겼고, 


커브와 체인지업을 결정구로 활용해 한 타자씩을 돌려세웠다. 


한 이닝에 2개 이상의 안타를 허용한 것은 5회뿐이었다. 


1회 2사 이후부터 5회 2사까지는 


12타자를 상대로 연속 범타 행진을 펼쳤다. 


104구를 던지는 동안 스트라이크가 71개에 이를 정도로 제구가 좋았다.




7이닝 4안타 8삼진 무실점 호투를 펼쳤다. 


류현진의 역투에 힘입어 LA 다저스는 6-0 완승을 거뒀다. 


류현진은 개인 통산 포스트시즌 2승째를 챙겼다.


(글 출처 : 스포츠 동아)



최근 어깨 부상을 이겨내고 


PS 1차전 선발로 나온 것도 기적같은 일이지만


승리투수가 된 것이 더 기적같은 일이 되었네요~


역시나 빅게임 피처 류현진 선수!!


문득 20년 전 박찬호 선수가 생각이 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