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클린월드운동!! - 미국에도 나무심기!!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클린월드운동!!


- 미국 게인스빌에서 나무심기!!







들어보셨나요?


미국에서도 나무심는 날이 있나 봅니다~


좀 생소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기사를 올려봅니다.








8월 19일, 미국 플로리다주 


게인스빌에서 (재)국제위러브유 회원들이 나무 심기에 나섰다.



휴일의 여유 대신 클린월드운동으로 


기후변화와 환경오염에 대응하기 위해 


30여 명이 참여해 


프레리 크릭 주변에 묘목들을 심었다.






우리나라에서는 식목일이 나무심는 날이였는데


많이 잊고 살지 않았나 싶네요~


미세먼지에~ 황사에~


요즘은 공기에 민감한 시대가 되었는데


좀더 나무를 많이 심었으면 어떠했을까 싶네요




그래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주최로


미국 덩치 크신 분들이 나무심기를 했다고 하니


많이 놀랍기도 하고


반성아닌 반성도 하게 되네요~ ㅠㅠ






월드클린운동을 전 세계적으로 이끄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많은 정부, 단체들이 함께 동참해서


깨끗한 지구를 만들어 가면 좋겠네요~~




( 글, 사진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https://intlweloveu.org/ko/clean-world-gainesvil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