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 ‘그린애플상’ 수상!!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


 -  ‘그린애플상’ 수상!!








잇님들~


혹시 '그린애플상'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유럽 최고의 환경상이라고 하네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가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으로 


환경복지에 앞장선 결과로 수상했다고 하네요~~


여러나라에서 권위있는 큰 상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가 수상하고 있네요~


많이 축하드립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가 


세계 4대 환경상으로 꼽히는 


‘그린애플상(Green Apple Awards)’을 받았다.




국제적 비영리 환경단체인 영국의 


‘그린 오가니제이션(The Green Organisation)’이 주관하는 


‘그린애플상’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와 


영국 환경청이 공식 인정하는 유럽 최고의 친환경상이다. 




2018 그린애플상 시상식은 11월 12일(현지 시각), 


영국 런던 웨스트민스터 국회의사당에서 열렸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는 


‘그린애플환경상’ 국제 글로벌 부문 은상을 받았다.




(글, 사진 출처 :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https://intlweloveu.org/ko/green-apple-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