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요즘 대세!! 워너원 스마트폰 케이스!!



요즘 대세!!  워너원 스마트폰 케이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많이 피곤하시죠 ~~


마스크 쓰신 분들도 많은데 ~~


날씨가 좋아지니까 미세먼지가 ~ 


그래도 출퇴근 차비가 무료니까 좋네요~ ㅋㅋ




(사진출처 :  네이버날씨/ k웨더)





요즘 대세!! 워너원 스마트폰 케이스!!


하드케이스 무광으로 주문했답니다.


아이가 너무 원해서 ~





색상은 블랙, 대휘사진으로 주문했어요~


3D 열전사 방식으로 특수 코팅처리를 했다네요~



가격은 생각보다 역시 비싸네요~


대세는 대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