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잠자는 자세를 통한 성격 4가지 유형!!


잠자는 자세를 통한 성격 4가지 유형!!







어제는 전철에서 지루함을 달래려 


핸드폰을 보게 되었는데요~


잠자는 자세를 통해서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해서  캡쳐를 했네요~~


4가지 유형을 보면서


자신의 성격을 알아보시죠~~ ^^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된 관계~


결혼과 가족이 최우선이라고 하네요~~



대담하면서 


자신감이 넘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다른 사람들을 행복하게 함으로


행복을 느끼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다른 사람을 통제하고 싶은 마음도 있지는 않을까~ 싶네요



친절, 근면, 인내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시간이 중요하다네요~~



(출처 : 다음)


~~~~~~~~~~~~~~~~~~~~~~~~~~~~~~~~~~~~~~~~~~~~~~~~~~~~~~~



잠자는 자세를 통한 성격 4가지 유형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정말 비슷하게 맞췄나요? ^^


일단, 잠을 푹~~ 자면 좋은 성격이 나올 것 같습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에는


잠을 푹 자면서 컨디션 조절하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