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

장길자회장님의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 '위러브유' 이름의 네팔 다리건설

장길자회장님의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 '위러브유' 이름의 네팔 다리건설





잇님들~~

우리나라 봉사단체인

장길자회장님의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에서

네팔에 다리 건설 지원으로

그 다리 이름을 '위러브유'라고 지어졌다고 합니다.

너무 뿌듯한 내용이 아닙니까? ㅋㅋ

그래서  그 내용을 올려봅니다.




네팔에 큰 폭우로 

순사리 이타하리시의 

텡그라 강에 놓인 다리가 붕괴되어 

차량통행은 물론 

주민들의 이동조차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시간적으로도,

 물질적으로도 손해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접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지난(2014년) 12월 1일 개최된 

'제 15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행사를 통해

네팔측에 텡그라강 다리 건설지원을 약속했습니다.




그래서 2015년 1월 1일 ~ 4월 6일까지

콘트리트교량(L=9m, B=5m)이 건설되었구요..

교량 이름은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이름을 따서

'위러브유' 다리로 명명되었다고 합니다.



ㅎㅎㅎ

너무 자랑스럽지 않습니까?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넘 훌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