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코스트코 커클랜드 종합비타민 구입했어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종합비타민 구입했어요~~^^

 

 

 

 

 

 

 

 

환절기라 그런가요?

 

몸이 많이 피곤하네요 ~~

 

그래서 식구들과 회의끝에

 

큰 맘 먹고 종합비타민을 먹기로 했죠 ~

 

 

 

 

 

어떤 제품을 먹을까?

 

여러 정보를 통해 알아봤는데

 

주위에서는 아로나민 골드를 먹으라고 하데요~ (좀 비쌉니다.)

 

그래도

 

인터넷을 통해 더 알아봤죠~

 

코스트코에서 나오는 종합비타민이 있더라구요~

 

커클랜드??

 

 

 

가격도 만족할 가격이고

 

성분도 어떤 제품에 비해서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했습니다.

 

 

 

위 사진은 남자가 먹을 거구요~

 

 

 

 

 

실버 멀티 종합비타민은

 

여자가 먹을 거예요~

 

저희 어머니하구요~~ ㅋㅋ

 

 

 

너무 잘 산 것 같아요~~

 

종합비타민을 먹은지 좀 됐는데

 

가족들 모두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제 눈이 덜 피곤해 하더라구요~

 

 

 

 

 

 

 

 

코스트코 커클랜드 종합비타민을 먹으면서

 

오메가3와 프로폴리스도 먹고 있네요~~

 

뭐~ 이 정도면 가족건강은 만족하지 않을까요~~ ㅋㅋ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체운동엔 스쿼트!!  (2) 2016.10.31
운동할 때 주의사항 8가지!!  (7) 2016.10.17
잘못된 상식!! - 운동에 대해  (6) 2016.09.06
늑막염의 원인과 치료방법!!  (3) 2016.09.04
뱃살을 빠지게 하는 생활습관!!  (3) 2016.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