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쥬시의 당찬 레시피 정보공개!!

 

 

쥬시의 당찬 레시피 정보공개!!

 

 

 

 

 

 

우연히 들른 곳!! 쥬시~~

 

이 곳 원두커피가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죠~

 

아메리카노 아이스 6잔이요~

 

6,000원이라고~ㅋㅋ

 

1잔에 1,000원?? ~

 

그런데 기다리다가 보게 됐네요~

 

 

 

 

 

 

쥬시의 당찬 레시피 소개!!

 

 

현수막으로 공개를 했습니다.

 

 

 

 

 

누가 누구를 속이고 있는건지~~

 

쥬시가 속이는건지~

 

언론이 속이고 있는건지~

 

정말 모르겠네요~ ㅠ

 

 

판단은 여러분이~~ ^^

 

 

 

일단 아메리카노는 저렴하니

 

저는 먹고 봐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