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소

장길자회장님의 헌혈운동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생명나누기 운동으로~

장길자회장님의 헌혈운동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생명나누기 운동으로~

 

 

 

 

 

 

 

 

오늘 날씨는 참 따뜻한 날씨였네요~ㅎㅎ

 

내일은 더욱 따뜻하다고 하는데

 

좀 걱정이 드네요~ㅎㅎ

 

잇님들~

 

너무 따뜻하다고 에어컨 앞에 계시면 냉방병옵니다.

 

조심요~^^

 

 

 

 

더운 날씨다 보니

 

모기가 피를 많이도 빨아먹네요~

 

오늘 아침에도 벌레인가 했는데 잡고보니 모기였어요

 

피를 엄청 먹어서 제 손에 엄청 묻었지요~

 

 

 

 

 

 

 

피는 확실히 생명입니다.

 

그래서인지 헌혈은

 

사람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봉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생명나누기 운동!

 

바로 장길자회장님의 헌혈운동이지요~

 

모기로 인해 ㅋㅋ 

 

문득 생각이 나서 글을 올려봅니다.

 

 

 

 

 

 

 

수혈 없이는 생명이 위태로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장길자회장님의 헌혈운동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생명나누기 운동으로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들이

 

장길자회장님의 헌혈운동에 동참!

 

생명나누기 운동에 참여하여

 

미국과 전 세계 주요도시에서

 

17,949명이 동참했고

 

헌혈 적합판정을 받은 8,702명이 혈액을 기증했습니다.

 

또한 혈액 기증뿐 아니라

 

헌혈증서 기증도 4,407매 달했다고 합니다.

 

 

 

 

 

장길자회장님의 헌혈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생명나누기 운동은

 

한 생명 살리는 축제로

 

회원들의 기쁨과 즐거움속에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모기에게 빨린 피를 보며

 

장길자회장님의 헌혈운동!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생명나누기 운동에

 

반드시 참여해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모기약을 충분히 뿌리고 자야겠네요~ ㅋㅋ